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화성예총소개

인사말

화성의 예술을 꽃피우기 위해 화성예총은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 총연합회 화성지회 홈페이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화성의 예술 문화 텃밭은 건강하여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예술이라는 목마름으로 슬퍼하고 때로는 예술의 환희로서 아름다움을 펼쳐 기쁨을 얻습니다. 하여 사람들 ‘예술은 우리 영혼을 치유하는 처방’이라 말합니다.

예술 문화는 우리네 삶의 깊이와 넓이를 재량케 하는 활용 인식의 잣대입니다. 누구나 하나 두 개의 예술 재능을 갖고 태어난다 합니다.

미래 사회에서 인간의 제일 조건은 예술적 인성 경향이라고 예측하였습니다. 예술적 인식 영혼을 통해 삶의 진정함을 얻는다는 말이며 나아가 인간이 누리는 최고 가치 행복을 얻는 수단이라 단정 지을 수 있습니다.

하여, 우리는 예술을 통해 울고 웃는, 나아가 죽고 사는 자신의 모든 것을 던져 올인[all in]하는 것이라 합니다.

21세기 이전 사회를 구동하는 에너지가 산업기반의 생산 측면이었다면... 앞으로 사회를 이끌어 나가는 예술 문화를 산업으로 인식 운영해야 한다는 절대가치를 부여하였습니다.

우리 화성의 예술 저변의 에너지는 무한의 가치를 잠재하고 있습니다. 화성시는 한반도라는 생명체의 생산을 담당하는 복부에 위치 하였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우리나라 역사 문화가 서역으로 나아가는 곳이었으며, 또한 서역 문화를 최초로 수용하는 곳이었기에 활발한 문화교류를 통해 융성한 민족문화를 일구어왔습니다.

그동안 묻히고 숨겨져 왔던 화성의 문화가 찬란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화성의 예술 문화인들이 함께 뭉쳐 일어났습니다. 화성의 예술을 꽃피우기 위해 화성예총 회원과 화성시민 모두의 염원을 거름 삼아 아름다운 마음 모으기를 고대하고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사) 한국예술문화 총 연합회 화성지회 지회장박 종 섭

화성예총
031-353-3056 오전 09:00~오후18:00
hsart3056@daum.net
하단로고
사단법인 한국예총 화성지회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134(반송동 106번지) 전화 : 031-353-3056 팩스 : 031-353-3096
Copyright © hsyechong.or.kr. All rights reserved.